고성군뉴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세방건설 강중술 대표, 마암면사무소에 성금 100만 원 기탁[마암면]
등록자 군정혁신담당관 조회수 103 작성일 21.01.12.
첨부 2-1세방건설강중술대표마암면사무소에성금100만원기탁.jpg (149 kb) 전용뷰어
내용
세방건설 강중술 대표, 마암면사무소에 성금 100만 원 기탁[마암면]

세방건설 강중술 대표는 1월 11일 마암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강중술 대표는 “건축 사업을 하며 마을 곳곳을 다니며 어려운 이웃을 많이 보다 보니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해왔다”며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사람들이 많은 요즘, 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생각을 행동에 옮기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종환 마암면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여건 속에서 기탁이 더 많아지고 있는 걸 보니 타인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가슴이 뭉클하다”며 “기탁 받은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약속했다.

세방건설은 고성읍에 소재하고 있는 건축업체이다.


공공누리마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세방건설 강중술 대표, 마암면사무소에 성금 100만 원 기탁[마암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고성군뉴스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동
다음글 고성군, 군민과 선수단 모두가 안전한 동계전지훈련을 위해 협약식 가져[체육진흥과]
이전글 고성군, 기초연금 지급 대상자 확대[복지지원과]
  • 담당부서 군정혁신담당관 정책공보담당  전화 (FAX)  055-670-2641(2709)
이 페이지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