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성해양레포츠아카데미 예약 방법 변경 요청

작성일 22.11.13.

작성자 이OO

조회수 634

첨부파일

고성 해양레포츠 아카데미 잠수풀 이용하는데에 불편한 점이 있어 건의 합니다.


잠수풀 이용은 잘하고 있으나, 예약 방법이 까다롭네요.

HWP 에서 작성을 하고(HWP 없을시 설치해야됨), 작성한 내용을 다시 첨부파일에 붙여넣고,

IT 강대국에서 행정 절차가 너무 복잡한것 같습니다.

인터넷 상 또는 어플제작하여 인적사항 및 다이빙 레벨등 바로 기입하는 것이 편하고 빠르고 좋을거 같습니다.

실제로 여수에도 인터넷 상으로 예약을 받고있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2.11.21.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고성해양레포츠 아카데미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고성해양레포츠 아카데미는 지난 7월 개관하여 잠수풀과 숙소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근지역 및 전국에서 많은 동호인들이 찾고 있습니다.

고성해양레포츠 아카데미 다이빙풀(잠수풀이용신청은 고성군 홈페이지 내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한 예약신청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대민 웹사이트 총량관리지침에 따른 유사 웹사이트 통·폐합 정비 및 통합예약사이트 운영기준에 의한 

것으로고성군 전체 공공시설 이용이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잠수풀 시설이용 신청시 첨부되는 신청서는 수중레저활동의 안전 및 활성화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수중레저 교육자(강사 및 인솔자)의 자격 확인을 위한 절차로향후 이용자 편의를 위해 개선할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성해양레포츠 아카데미에 대한 관심과 애정 감사드리며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체육진흥과 해양레포츠 담당(055-670-4722~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