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뉴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고성군 영현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설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전개(영현면)
등록자 군정혁신담당관 조회수 194 작성일 20.01.22.
첨부 영현면새마을남녀지도자회설맞이국토대청결운동전개(2).jpg (541 kb) 전용뷰어
영현면새마을남녀지도자회설맞이국토대청결운동전개(1).jpg (563 kb) 전용뷰어
내용
고성군 영현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설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전개(영현면)
고성군 영현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설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전개(영현면)

영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우영일)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남아)는 1월 20일 새마을 남녀지도자 2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설맞이 국토대청결운동을 전개했다.

설 연휴를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국토대청결운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영천강변과 농경지 주변을 돌며 폐비닐과 폐농약을 약 100kg을 수거하며 지역사랑과 자연보호 정신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우영일 새마을협의회장은 “이번 운동을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실시해 쾌적한 영현면 만들기에 앞장서겠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영랑 영현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고향 가꾸기에 적극 참여해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분들게 감사드리며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살기 좋은 영현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공누리마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고성군 영현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설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전개(영현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고성군뉴스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동
다음글 고성그린파워(주), 설 명절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봉사활동 가져(하이면)
이전글 고성읍 산불예방 캠페인 전개 (고성읍)
  • 담당부서 군정혁신담당관 정책공보담당  전화 (FAX)  055-670-2641(2709)
이 페이지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