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성공룡박물관 구인구직 공고 수정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1.11.26.

작성자 전OO

조회수 30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고성군에 확실히 알고 싶은게 잇어 이렇게 문의해봅니다.
고성공룡박물관에 전부터 취직신청을 하고파 매년 구인공고를 봐왓는데, 꼭 고성군민이어야 취업이 가능한건가요? 사천시민은 구인대상에서 제외인지요?
제가 듣기로는 현 박물관 직원들 과반수가 사천에 살며 주소지만 고성군인걸로 알고 잇습니다.
<;주소지만 고성군이면 된다>;면 저도 주소만 옮기고 구인신청할수 잇는건데요?
이점 확실한 공지가 필요한듯 싶습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1.11.30.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시 응시자격 요건에 공고일 현재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경상남도 고성군으로 되어 있는 자로 거주지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응시원서 제출 시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1차 시험(서류전형)에서 응시자격 등 형식요건을 심사하며, 평가 기준에 따라 점수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성 공룡박물관에 대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