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군수님쵝오~~~

작성일 21.11.26.

작성자 조OO

조회수 272

첨부파일

우리엄마...완전 영탁팬입니다....코로나때문에 콘서트도 아예 가지 못하고 직장생활하신다고 멀리 콘서트는 더욱이 꿈도 꾸지못하는데..고성에서 콘서트한다고 지금 표구하신다고 난리아닌 난리났습니다..아마 그날 조퇴하시고 고고씽할듯합니다..가까운 우리지역에서 영탁이온다고 지금친구분들에게 전화하고 난리났습니다~~~^^..그리고 저보고 지금 군수님께 감사의 글을 남기라고 용돈까지 주네요 너무너무 군수님 멋지시다고... 행사진행해주시고 지역민에게 이런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꼭 전해달라고합니다..고성도 멋지고 군수님도 멋지고 행사결정해주신 분들도 멋지;고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고성군의 멋진 앞날을  우리엄마와 우리집 식구 모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2.04.12.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앞으로도 우리군 문화예술 공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