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동해면 청년회, 동해면 꿈나무에게 사랑가득 선물 전달[동해면]
등록자 군정혁신담당관 조회수 63 작성일 21.09.16.
첨부 10-1동해면청년회동해면꿈나무에게사랑가득선물전달.JPG (849 kb) 전용뷰어
내용
동해면 청년회, 동해면 꿈나무에게 사랑가득 선물 전달[동해면]

동해면 청년회(회장 정화록)는 9월 1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동해면 꿈나무 2명에게 사랑가득 선물(각 30만 원 상당)을 준비해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선물은 명절을 맞아 동해면 꿈나무들을 격려하기 위해 동해면 청년회 회원들의 성금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선물을 전달한 정화록 회장과 박병규 부회장은 “작은 선물이지만 우리 동해면 꿈나무들이 희망이 꽃피는 나무가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을 위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회원 수가 147명인 동해면 청년회는 관내의 크고 작은 불편한 일들을 솔선수범하여 해결하고 매년 명절마다 관내 꿈나무들에게 선물을 준비해 격려하는 등 지역의 화합과 꿈나무들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공누리마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동해면 청년회, 동해면 꿈나무에게 사랑가득 선물 전달[동해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동
다음글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가위 맞이 송편나누기 행사 실시[마암면]
이전글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성금 500만 원 이웃사랑 나눔기부[주민생활과]
  • 담당부서 군정혁신담당관 정책공보담당  전화 (FAX)  055-670-2641(2709)
이 페이지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