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상리면 제25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상리면]
등록자 군정혁신담당관 조회수 35 작성일 21.10.14.
첨부 2-1상리면제25회노인의날및경로의달기념행사개최.jpg (3122 kb) 전용뷰어
2-2상리면제25회노인의날및경로의달기념행사개최.jpg (2837 kb) 전용뷰어
내용
상리면 제25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상리면]
상리면 제25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상리면]

상리면(면장 오은겸)은 대한노인회 고성군지회 상리면분회(분회장 김종기) 주관으로 14일 ‘제25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상리면 20개 경로당 회장 및 총무들과 상리면장, 황보길 도의원, 최을석·정영환 군의원, 곽근영 새고성농협장 등 45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념행사는 노인복지 증진에 공헌한 유공자에게 군수 표창패를 전달하고 유관기관 단체장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표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모범노인으로 군수 표창패를 받은 문진현 씨는 친환경 벼재배단지 척정단지 대표 역임 및 척정마을 노인회장 재임으로 지역발전과 노인권익 신장에 기여했다.

김종기 분회장은 “코로나19 시국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상리면 노인회 회원들께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지역확산 방지에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어려운 상황에도 다시금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신 면장, 면 직원들, 군의원 등 유관기관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오은겸 상리면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 시국에 각종 지역행사가 생략되거나 간략화되어 어르신들의 불편함이 늘어나고 있지만 잘 따라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위드코로나에 대비해 상리중학교 터를 어르신들을 위한 여가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 상리면을 노인 친화공간으로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경상남도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및 코로나19 방역수칙을 따라 발열체크와 손 소독,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공공누리마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상리면 제25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상리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도자료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동
다음글 상리면 주민자치회, 어르신들께 사랑의 도시락 나눔[상리면]
이전글 공룡엑스포, GS리테일 경남본부에서 생수 지원받아[엑스포조직위]
  • 담당부서 군정혁신담당관 정책공보담당  전화 (FAX)  055-670-2641(2709)
이 페이지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