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뉴스

홈 > 군민소통 > 알림마당 > 새소식

고성군뉴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고성그린파워(주), 설 명절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봉사활동 가져(하이면)
등록자 군정혁신담당관 조회수 295 작성일 20.01.22.
첨부 고성그린파워(주),설명절맞아소외계층을위한나눔봉사활동가져.jpg (554 kb) 전용뷰어
내용
고성그린파워(주), 설 명절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봉사활동 가져(하이면)

고성그린파워(주)(대표이사 임진규)는 1월 21일(화) 오전 11시, 하이면사무소를 방문,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발전소건설 최인근지역인 하이면의 소외된 이웃가정에 온정을 나누기 위하여 고성사랑상품권(100만원 상당)과 라면 등(9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권오원 고성그린파워(주) 그린협력단장은 “발전소주변 소외주민들이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 발전해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주열 하이면장은 “하이면 주민을 위해 기탁해주신 이웃돕기 성품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내도록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고성그린파워(주)는 작년에 발전소건설 주변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덕화장학회에 매년 1억 5천만원을 기탁하고, 인근 교육지원청을 통해 학교 급식비를 비롯한 장학금과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공동이익을 추구하여 기업의 공유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고 있다.


공공누리마크 고성그린파워(주), 설 명절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봉사활동 가져(하이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고성군뉴스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동
다음글 고성군 대가면, 제2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대가면)
이전글 고성군 영현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설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전개(영현면)
  • 담당부서 군정혁신담당관 정책공보담당  전화 (FAX)  055-670-2641(2709)
이 페이지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