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2달째 가입을 거부하는 고성종합복지관 어린이장난감도서관의 탁상행정

작성일 23.01.12.

작성자 김OO

조회수 834

첨부파일

11월에 아이를 출산한 신혼부부가정입니다.

아이의 장난감과 바운서를 대여하기 위해서 12월에   장난감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장난감도서관측에서는 업체가 내년에 바뀌니 기다렸다가 1월부터 가입할수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1월이 되어서 방문하니 아직도 업체가 선정되지 않았다고 가입을 거부합니다.

기존 고객에게는 운영을 하면서 올해 태어난 아기들은 가입을 거절 하는 것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거 새로 가입시키기  귀찮아서 꼼수를 부리는 것밖에 안보입니다.

올해 태어난  아이들도 장난감도서관을 사용할 수있는 길을 열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01.16.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고성군장난감도서관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고성군 장난감도서관은 기존에 운영하던 법인이 수탁기간 중에 운영권을 반납함에 따라새로운 운영 법인을 모집하고 선정하는 기간 동안은 임시로 고성군에서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새로 선정된 운영법인은 2023년 2월 1일부터 운영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직영 운영시에는 카드 발급 등 회원가입 시스템 활용이 어려워 애로사항이 있었으나말씀하신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당분간은 수기로 회원가입 후 장난감 대여가 가능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귀하께서 빠른 시일 내에 어린이 장난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유선으로 재차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성군 장난감도서관의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기타 문의사항은 교육청소년과 보육돌봄담당(055-670-465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