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향사랑기부제

작성일 23.03.23.

작성자 조OO

조회수 524

첨부파일

고향 사랑 기부제를 통하여 고성군과 통영시가 상생 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두 지역이 상호 교차 기부제를 제안 합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04.04.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자발적인 기부로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지방자치단체의 재정보완 및 국가 균형발전에 기여하고자 2023년 1월부터 시행 중인 제도입니다.

우리 군은 고향사랑기부제 이해를 위한 직원교육 및 홍보를 실시하고통영을 포함한 경남도 내 지자체와 교차기부를 기추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인구청년추진단 고향대외협력담당(055-670-277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