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성군민이 말하는 이상근 군수

작성일 22.07.04.

작성자 조OO

조회수 722

첨부파일

신월리 해담에 장어 구입차 들렸는데 동해면에서 따님이랑 오신분이 아는척 하신다.기억을 더듬어 보니 고성군 등산 행사장에서 보시분 같았다.그날 허동원이란 분이 인사차 들린 날.고성군수는 어떤 분이세요  카니 첫 마디가 사람 좋단다.몬 뜻인지는 몰라도 전 군수랑 차이가 있긴  있나 보다.군수가 바뀌면 본인에게도 변화가 알어나나요 되 물으니 그런거 바라면서 표 찍진 않는단다.도산면에서 만난 전 이군수 친구 분도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였다.난 그동안 고성군에서 드려난 사람들 면면에서는 사욕이 강한 것을 감지 하곤 했다.근데 최근에  만나시는 분들은 상식과 공정의 사고 소유자들이 많다.군수가 바뀌면서 학부형들이 많이 불안해 하는거 같다.그들도 세심하게 챙겨 주는 군수이시길 바래 본다.벽방코리아.고성의 사위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2.07.18.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에 대한 귀하의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세심하게 챙기고 구석구석 살피는 군정 운영에 힘쓰겠습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