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엄마랑 함께다녀온 고성희망드림콘서트

작성일 23.07.24.

작성자 최OO

조회수 217

첨부파일

고성에 사시는 이모께서 벌써전에 연락이왔더라구요 고성에 엄마좋아하는 장민호가수온다고 시간되면  모시고 오라고.

아침일찍 산청가서 어머니모시고 고성에 도착해서 이모모시고 맛있게 점심먹고 고성이곳저곳 둘러보고 ...그리고 대망에 저녁..정말 티브에서만보던 장민호가수를 실물로 보았네요.. 역시나 잘생김 뿜뿜에 반듯한 무대매너까지...우리엄마 아이처럼  박수치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역시  가슴이뿌듯해지더라구요... 농촌에서 농사짓는다고 좋은곳한번 못모시고 다녔는데   효도가 정말 별거아니더라구요......엄마좋아하는가수도보 보고  모처럼 이모도뵙고...

 제가사는 지역에도 이런행사가  개최되었음합니다..나이드신 노인들은 멀리 콘서트다니기도힘들고...산청군관계자분들이 보시면 참고해주세요^^  고서군에서 이런 행사를진행해주셔서 저는 본의아니게 효녀가되었네요 .. 노래도좋고 경치도 좋고 여러모로 좋은 기운받아갑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08.21.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성희망드림콘서트는 군민들과 방문객들께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제공하고 나아가고향사량 기부 및 수재의연금 기탁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사고 방지대책교통대책 등을 면밀히 준비하여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으며앞으로도 고성군은 문화·공연 등 행사 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군의 문화·예술 공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