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드림콘서트에서 울러퍼지는 찬또배기

작성일 23.07.24.

작성자 이OO

조회수 262

첨부파일

너무감사한마음에 생전처음 글을 다 남겨봅니다.

저는 구수한 목소리에 찰진 음성을 가진 찬또배기 이찬원님의 팬입니다. 늘 마음속으로만 웅원하고 행여 한번 만나볼수있을까싶었는데  이번에 우리지역 고성에서 행사를한다고해서 꿈인가생시인가했습니다. 오전부터 대기를 해서 많이기다리고도했지만 하나도 지루하지않고  내가수를 볼마음에 얼마나 하루가 행복했는지 모릅니다.

마지막 엔딩무대를 멋있게 장식해주셔서 더욱더 팬이 되었습니다. 궂은날씨에도 멀리서 오셔서 함께해주신

이찬원팬들님께도 너무너무감사드리구요 무엇보다 내가수를 가까이서 볼수있어서너무너행복한시간이아니었나싶습니다

 너무너무 좋아서 유튜브 방송을 몇번이나 재생해서 봤네요...이런기회를 주신모든분께 진심으로감사드리며 멀리서 귀한시간내서 자리를 빚내주신 내 멋진 가수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고성군수님 정말감사합니다 내년에도 꼬옥 부탁드립니다 이찬원님초대를요~~~~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08.21.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성희망드림콘서트는 군민들과 방문객들께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제공하고 나아가고향사량 기부 및 수재의연금 기탁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사고 방지대책교통대책 등을 면밀히 준비하여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으며앞으로도 고성군은 문화·공연 등 행사 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군의 문화·예술 공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