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잘보고 다녀왔습니다

작성일 23.07.25.

작성자 천OO

조회수 243

첨부파일

이번행사는 고성송학고분로 유네스코 등재를 기원하는 행사라고알고있습니다.  고성군민이 주인이고 고성군의 하나된모습을 기원하는 행사라서 더욱 뿌듯함을느낍니다.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가수들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개인적으로 저는 영탁씨팬이라 영탁씨와 팬들이작년에 고성군에 보인 선한 영향력을 감안해서 내년에 꼭 초대해주시면 더욱 고성군민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겠습니다.   언 모 만...언젠가 모두 만납니다 고성군민들고 영탁씨팬들 사랑합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08.23.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성희망드림콘서트는 군민들과 방문객들께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제공하고 나아가고향사량 기부 및 수재의연금 기탁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사고 방지대책교통대책 등을 면밀히 준비하여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으며앞으로도 고성군은 문화·공연 등 행사 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군의 문화·예술 공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