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산림과/미세먼지 숲가꾸기 사업

작성일 24.01.31.

작성자 박OO

조회수 155

첨부파일

 미세먼지 숲가꾸기 사업에 빠른 민원대책에 고마움을 전하고자 이글을 올립니다

 뒤산 숲가꾸기 후 뒤처리가 깔끔하지 않아 산림과에 전화 문의하니 이름은 모르지만 담당자

님께서 민원 장소 찿아야 직접 확인하고 뒷마무리에 대한 날짜 ,시간까지 말씀해주시고 약속날짜에 성호 산업이란 업체 직원분들이 

추운 날씨에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심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한가지 건의 하자면 숲가꾸기 전에 마을 주민들과 소통하여 진행 했다면 아쉬운 점이 있네요

산림과 직원분들과 성호 산업 직원분들께 고생하셨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세해 복 많이 받으시고 민원처리에 대한 응대 만족합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4.02.08.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향후 미세먼지 숲가꾸기 사업 시행 시 주민들과의 긴밀한 소통 및 지역 내 충분한 홍보를 통해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청 녹지공원과 산림담당(055-670-2442)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