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백신 방문접종을 중단해주세요

작성일 22.11.26.

작성자 황OO

조회수 191

첨부파일

고성군수님, 안녕하십니까.


 


오늘 보건소에 확인한 결과, 12월 부터 노인복지시설 및 장애인시설에 코로나 백신 방문접종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도대체 언제적 코로나 타령에, 코로나 백신 접종 타령입니까?


보건소 직원의 말에 따르면, 도에서 지침이 내려온 거라서 시행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려온 지침을 시행했을 뿐인 군수님이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물으셔야 한다는 사실도 알고 계십니까?


 


코로나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가 2000명이 넘습니다. 


질병청 공식 집계가 그러하니, 신고하지 않고 그냥 지병으로 돌아가셨거니 하고 묻힌 사례까지 포함하면 그 수는 10배도 넘을거라는 전문가의 의견도 있습니다.


주변에 코로나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나 부작용자가 없으신지요.


당장 제 주변만 해도 수두룩한데, 어찌 이리 탁상행정이 이루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백신접종은 엄청 예산을 쏟아 부어가면서 홍보하면서, 그 부작용자나 사망자에 대한 책임은 그 누구도 지고 있지 않습니다.


질병청은 백신으로 인한 사망이라는 인과성 자체를 인정해 주고 있지 않기 때문에, 보상은 커녕 인정도 받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만에 하나, 고성군내에서 방문접종으로 인해서 접종한 후 부작용이 일어나거나 사망하는 사례가 생긴다면 


고성 보건소와 고성군수님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


질병청에서 자기들은 권고 지침만 내렸을 뿐이며, 그에대한 행정 책임은 각 지자체에 있다고 답변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한 두번 먹고 먹기 싫으면 그만 먹을 개인의 자유가 있지 않습니까?


굳이 일부러 찾아가서 반강제로 떠먹여서야 되겠습니까. 


이미 감기만큼 약해졌고, 독감보다 치사율이 낮은 감기의 일종인 코로나로 이렇게 계속 주사 맞히는 행정에 동조하고 계실겁니까?


도에서 내려온 지침이라도, 군수님의 올바르고 정확한 판단하에 굳이 방문접종까지는 시행하지 않으셔도 충분히 될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코로나 백신은 보관온도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언론에서 떠들었었는데,


방문접종으로 백개단위로 들고 이동하면서 냉동/냉장 보관이 제대로 되기는 한지 우려도 됩니다. 


보건소 직원도 솔직히 주사약과 주사기를 들고가서 맞히는거는 힘든 일이라고 했고요.


진짜 순수하게 코로나 백신 맞고 싶어하는 사람한테 찾아가는 정책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방문접종을 통해서 이제 더이상 아무도 맞지 않는 코로나 백신을 팔아치우기 위한 정책인줄 군수님도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감염취약계층 보호라는 명목하에, 더이상 접종을 강제하는 일을 중단해 주시길 바랍니다.


처음부터 임상실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고백한, 별 효능도 없고 위험천만하기까지 한 코로나 백신입니다.


강단있는 결단으로 고성군민을 살려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2.12.16.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우리 군 보건행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은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과 중앙부처 코로나19 예방접종사업 지침에 따라 전국적으로 실시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증-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2022.10.26.) “동절기 코로나19 추가접종 확대 계획에 따르면 2022-2023 동절기 접종대상 우선순위 1순위는 요양병원·시설 및 그와 유사한 시설 등의 면역저하자와 60세 이상 고령층입니다.

 

고성군 보건소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접종사업지침 -2.-(3) 및 -2.에 따라 감염취약시설에 대한 접종계획 수립하고방문접종팀을 구성하였으며 감염취약시설 입소자 또는 보호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방문접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활용백신은 오미크론 변이대응 2가 백신 3(BA.1 기반 모더나·화이자 백신, BA.4/5기반 화이자 백신)을 우선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감염에 취약하고 중증위험(고령층기저질환 등)이 있는 고위험군의 보호가 필요한 시기임을 널리 헤아려 주시기 바라며다시 한번 우리 군 코로나19 예방접종에 군민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건소 보건민원담당(670-4091)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