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군민의 힘~은 어디서 나올까?

작성일 23.01.06.

작성자 남OO

조회수 504

첨부파일

*** 우리군과 국가발전을 위하여 불철주야 애써시는 군수님께***

1. 소인은 애향심 하나로 귀향한지 어언 8년차에 이러렀습니다.

2. 아뢰올 말씀은 우리마을 발전에 대하여 관찰해 보니 [희 망 고 문]을 당하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3. 하일면 학림리 금단마을에 지난 여름~ 농촌다움 가꾸기 사업의 하나로 황톳길 포장한다는 안내판을 포구나무아래 세워두었는데 언      제부턴가 그 안내문 마져 사라져 버렸고, 육영제 올라가는 실개천 옆에 축대를 쌓아 공사를 하더니만 한달보름 정도~공사가 중단되어 흉물스럽게 방치되어 마을의 경관을 망치고 있습니다. & 청사초롱처럼 아름다운 신형 보안등은 전신주와 등은 매달려 있는데(1개월 이상) 개통이 되질 아니하여 여러가지로 다양한 [희 망 고 문]을 당하고 있기에 너무나도 쓸쓸하고 우울 합니다. ㅠㅠㅠ~

4. 하오니 나으리 Schedule 상 공사다망 으로 사료되지만 친히 왕림 하시어 시찰해 주시고 마무리 지어 주실것을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 나이다. 그리하여 진정한 국민과 군민의 힘이 되어 주시어 천하제일면의 위상을 보존해 주실것을 거듭 품의 드리옵니다.

5. 끝으로 우리군민 5만회복운동과 군수님+우리군의 빛나는 성과를 기원 드리면서......,감사합니다.(소가야중  남 율 수 배상^^)

                                                                    ~~~01096983388~~~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02.02.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평소 군정 발전에 협조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담당자가 현장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 집단운송거부(‘22. 12) 여파시멘트 품귀현상레미콘 수급 애로등의 이유로 사입 지연이 있었으며현재는 공사 현장의 품질 및 안전관리 등을 위하여 동절기(’23. 1. 1 ~ 2. 28) 사업 중지 중에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동절기 이후 조속히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오니 널리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군정 운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농업기술센터 농촌정책과 농촌개발담당(055-670-414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