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성읍 수남리 남포부락 내 도로 과속 방지턱 설치 건의

작성일 23.11.13.

작성자 이OO

조회수 201

첨부파일

수고하십니다

고성읍 수남리 남포부락(코아루아파트-철둑회쎈타까지)내에 도로가 일직선상에다 나이많은 어르신들이 도로를 따라 마을이 형성되어 이쪽저쪽 드나드는곳이 많은데 차량은 계속증가 추세로 크고작은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여 과속방지턱 3곳에 설치를 건의하였는데 1년이 넘도록 아직 추진이 안되어 조속히 도로에 과속방지턱을 설치하여 줄것을 건의 합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12.08.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발전 관심과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성읍 수남리 남포마을(코아루아파트-철둑회센터내 도로는 왕복 2차선 도로로서 차량 ·출입이 빈번한 구간입니다.

현재 대안으로 가상방지턱이 설치되어 있으며, 속방지턱 및 고원식횡단보도 설치는 인근 마을 주민들의 설치 동의와 찰서 교통안전시설 심의 등 검토과정이 필요한 사항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교통과 도시개발담당(055-670-2574)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