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상족암 군립 공원 사무소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3.11.21.

작성자 남OO

조회수 307

본인은 ’군수에게 바란다‘ ‘23.9.30 324번에 건의한 자로 상족암 군립공원 소장님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10.24 일자 답변에서 말씀한 대로 가로등을 비롯하여  시설물에 관리 책임부서의 전화번호 등을 작성 부착한 것을 포함하여 바닷가 주변 청소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에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현지에서 어싱하는 분들 뿐만아니라 제전마을 주민들이 이전보다도 바닷가 오물이 청소되어 많이 깨끗해져 좋아졌다고 말씀을 니다그분들을 대신하여 ‘공룡박물관장님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별도로 아래와 같이 추가로 건의하오니 선진지(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이나 삼천포 남일대 해수욕장) 견학하신  검토 설치를 하여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상족암 모래밭으로 오르내리기에는 정상인들도 어려움이 많습니다(사진#1)

특히 거동이 불편한 분들에게 ‘휠체어’ 이동이 용이하게 하거나 어린이들에게도 안전하도록 완만한 경사로(사진#2) 비롯하여 바닷가 모래밭 상하로 이동할  미끄럼사고 방지를위해 ‘스테인리스  안전손잡이를 설치해주세요.


어싱후 발에 묻은 모래 제거를 위하여 ‘공기 압축기 발판  부속 시설물을 설치해 주세요.(사진#3)


공룡 박물관을 비롯하여 오토캠핑장내에 건강관리를 위한 ‘어싱장 새로 조성하는 피토치온 향기가 물씬 풍기는 ‘편백나무 숲길 알림 표시(위치. 이동경로)가 필요합니다.


바닷가 모래밭에서 어싱중에 발견되는 조그만한 쓰레기(각종비닐낚시 바늘유리병어린이 장난감 ) 각자 스스로 주어 담을 수있도록 대와 집게? 준비하여 바람에 날아가지 않도록 적당한 (계단 입구) 설치해주세요.(사진#4)


바지선 닻으로 사용되고있는 ‘네모난 콘크리트 몇개의 밧줄이 묶여있는 것이 어싱할 발길에 걸리는 상태입니다.

현재 방파제 공사중인 포크레인으로  바다 안쪽으로 이동시켜면 문제가 해소   같습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12.05.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안하신 계단 설치알림표지판 설치자율 청소도구 설치밧줄 제거 등을 참고하여 검토 및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상족암 군립공원은 주기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쾌적한 환경 제공 및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 지질공원담당(055-670-4473)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