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교통안전시설 설치요망

작성일 23.12.05.

작성자 윤OO

조회수 203

첨부파일

하일면 임포마을 사거리는 지방도(1010선)와 마을진입로가 교차하는 곳으로 주변에 수협위판장가는길,식당,편의점,버스정류장등이 있어서 유동인구와

교통량이 많은곳인데도 교통안전시설이 전무한실정으로 교통사고위험이 상존하며 마을주민(대부분 노약자)들의 이동에도 조심 불안스러운곳입니다.

현장을 확인하시고 적절한 교통안전시설(신호등.횡단보도.과속방지턱.등)을 설치하여 차량의 과속등으로 인한사고를 예뱡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12.29.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발절을 위한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교통신호기횡단보도 등의 교통안전시설은 고성경찰서 교통안전심의회 의결 후 설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관련기관 간 합동점검 후 교차로 개선()을 바탕으로 교통안전심의회에 안건을 상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차기 교통안전심의회는 내년 3월 중 개최 예정임을 안내드리며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성군청 도시교통과 교통행정담당(055-670-468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