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상수도 누수 신고

작성일 23.09.27.

작성자 이OO

조회수 241

첨부파일

오늘아침 밭에갔다오다 골목길도로에 수도물이 새어나온걸 신고하게되었는데 군청당직실에 

신고하였는데 당직자는 수도센터 신고하라고해서 수도센터 670-4412신고해도 전화받지않고 담당자가 출근하지않아 전화안된다해서 담당자 휴대폰신고하고 연락준다고 하는데 1시간이되도 전화연락도 없고  

수도물만 계속낭비가되는데 당직실에 수도고장이나 도로파손급한신고하면 바로 연락되는 연락망이 안되어있나요 휴일이나 근무시간이외에도 하수도 전기 도로같은 긴급을 요하는 연락전화는 다시한번정비하시길 부탁합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10.24.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상수도 누수신고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신고하신 누수복구는 당일 완료 되었으며휴일 또는 야간 비상연락체계를 확인하여 누수복구 신고에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상하수도사업소 상수도담당(055-670-441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