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군수에게 바란다에 312번 글 올린 사람입니다

작성일 23.09.30.

작성자 유OO

조회수 434

군수에게 바란다에 312번 글 올린 사람입니다
군수에게 바란다에 312번 글 올린 사람입니다
군수에게 바란다에 312번 글 올린 사람입니다

군수에게 바란다’에 312번째 글(지역주민의 불편 사항을 면에 건의하는 것이 잘못된 것인가요?)을 올린 하이면 주민입니다.


다시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민원 해소를 올린 글이 담당자가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확인치 않고 말씀(9/27일 답변서에는 민원 제기한 지점은“농로 및 사유지 사면부 구간”)하고 있으나 첨에 말씀드린데로 이 지역은 ’농수로‘이며 소유주는 ‘농어촌 진흥공사‘ 입니다.(카카오 앱에서 확인한 사진 첨부)


이곳을 지나다니는 사람들 하나같이 키위밭과 접하고 있으니까 밭소유주가 나태하여 제초 작업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본인이 이렇게까지 재차 글을 쓰게 됩니다.


역시 건너편에 위치한 월흥마을 저수지에서 내려오는 농수로변(카카오앺에서 확인한 사진 첨부)과 동일한 조건입니다.


이렇게 차별적이고 소극적인 행정업무 처리에 대하여 주민세를 납부하는 고성군민이 공평한 대우를 받으려면 ‘국민신문고’에라도 하소연해야 합니까?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3.10.24.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군정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답변 드린 바와 같이 통행량이 많고 관리가 필요한 국도지방도군도농어촌도로저수지하천을 우선으로 예초 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말씀하신 건너편 구간은 농어촌도로 노선으로 예초작업 되었으며민원인의 건의에 따라 일부 구간을 정비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군민들의 불편함이 없는 원활한 예초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하이면사무소 총무담당(055-670-5154)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비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