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통역)안내서비스(1330)
한국관광공사에서는 국내·외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국 관광정보 안내 서비스
- 외국인 대상 관광통역 및 공공기관 콜센터 통역 서비스
- 관광불편신고 상담 접수
운영시간
- 365일 07:00~24:00 (한국시간 기준)
안내언어
-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러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마인)어
전화상담
- 전화상담: 1330
- (해외)+82-2-1330
- (인터넷 무료전화) https://kotis.visitkorea.or.kr:1443/
1330 인터넷 전화 QR
문자채팅
- T-talk(자체), 카카오톡, 페이스북, 라인, 위챗
T-talk(자체)카카오톡페이스북라인위챗
- ※ 위챗의 경우 ‘위챗’ 앱을 설치 후 앱을 통해 QR코드 스캔
담당부서문화환경국 관광진흥과 관광정책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