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D247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 간의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게시판이므로, 고성군은 게시물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으며,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 민원관련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민의 하소연

작성일 2017.04.07

작성자 황용숙

조회수 397

안녕하십니까

저는 회화면 배둔에 살고 있는 황용숙 주민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밭농업인 직불금 문제로 회화면 사무소 산업계에 찾아갔습니다

황당하고 무척 불쾌한 일이 있었서 제2 제3의 저와 같은 이유로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담당자 이름은 윤 ㅇ ㅇ 이며 주무관 이라는 표지을 읽었습니다

저의 나이는 만 61세 고요

담당자 윤 ㅇ ㅇ 은 아직 젊은 여자 분인데 자주 이름을 부르 길래

같은 연배도 아닌데 씨 라는 단어를 썼으면 좋겠다고 중간에 이야기를

했는데 또 이름을 불러서 굉장히 불쾌했고오

주민이 몰라서 물어보면 자존심이 상하지 않게 친절히 답해 주었으면 합니다

고자세로 아주 불성실하게 자료를 주면서 해 오라고 하면서

마지막에도 저의 이름을 또 불러서 정말 짜증이 나서

면장님을 찾아 뵙고 하소연을 했습니다

면장님이 직원들에게 잘 말씀드리겠다고 했습니다

물론 많은 공무원이 친절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시고 있다고 믿습니다

꼭 몇몇분들 때문에 전체 공무원들의 욕을 먹지요

주민을 위해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직무에 임해 주시길 거듭 부탁드립니다

군청 홈페이지을 통해서 저의 하소연을 올립니다

저의 하소연이 공염불이 되지않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복지국 행정과 정보관리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