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새 군수님은 10년이상 계속중인 도로 공사 완료해 주세요

작성일 22.06.23.

작성자 천OO

조회수 338

첨부파일

새로 당선되신 군수님!

거류면 당동에서 동해면 장좌리 까지 개설 중인 도로 공사에 대한 빠른 시일내의 마무리가 필요합니다.

저는 고향이 그곳이라 1년에 최소 3회 아상 방문하며 지난 6월3일~5일까지 머무는 동안 느낀 결론은, 그곳은 유권자들 숫자가 적으로므로 외면한 것이 아닌가 판단됩니다. 

해당 도로 공사는 시작된 지 10년도 더 지났습니다.

지자체나 중앙 정부가 도로 공사를 실시할 경우 지연에 대한 금융비용 증가 또는 기업이나 국민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하여 가급적 예산을 집중, 조기에 완료하고자 하는 것이 목표라고 알 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당 지역 도로개설 공사는 10년도 더 되었으나 아직도 미완성이며, 말이 조선 특구이지 도로 상태는 대한민국 그 어떤 곳 보다 낙후되어 있는 실정입니다.

당초부터 자연 그대로 보존되었다면 장기적인 관점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데, 무늬만 조선 특구라 정해놓고 가장 중요한 접근성을 개선하지 못한 것은 너무나 아쉬운 현실입니다.

그 곳은 비록 선거에서 민의를 행사하는 유권자 숫자는 적을 지 몰라도 해당 지역에 산재한 사업장 소득이나 생산 유발효과 등은 결코 무시할 수 없을 것이라고 판단되오니, 신임 군수닙 께서는 해당 구간의 공사가 빠른 시일에 완료될 수 있도록 집중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다음글

이전글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