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공룡엑스포공원 출입 제한 완화 바랍니다

작성일 21.01.15.

작성자 윤OO

조회수 377

첨부파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온 국민이 조심하고 노력하고 있는 지금의 상황 입니다만 실내  전시장은 휴관을 하더라도 야외 전시장은 오픈을 해서 출입구에서 열 체크와 방역을 철저히 한 후 관람을 하도록 해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실내 시설도 아닌데 무조건 시설을 폐쇄하는 건 너무 안일한 행정이 아닌지요?

방학을 맞이 해도 집콕만 하고 있는 아이들의 숨통을 틔워주시길 바랍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1.01.19.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1. 당항포관광지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관광지사업소 직원들 또한 코로나 19로 인하여 관람객 분들께 당항포관광지의 다양한 시설과 볼거리를 제공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나, 코로나19 청정지역 고성군을 지키기 위하여 불가피하게 휴장 하게 된 점을 널리 양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경상남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2021.1.18. ~ 1.31.)으로 2021.1.31.까지는 당항포관광지가 휴장할 예정이오나, 최근 코로나19 3차 대유행의 기세가 꺾이고 있는 상황을 감안하여 현재 2월 중 개장을 적극 검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우리군 관광지사업소(☏055□670□4501)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