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성방문기

작성일 20.06.09.

작성자 정OO

조회수 654

첨부파일

앞전 토요일 고성 상족암방문후 하룻밤 자고 왔는데 환경은 좋았는데 주간에는ㅓ바닷바람때문에 못느꼈지만 이른아침과 야간에 산책로와 해안가 모든곳에서가축분뇨냄새가 너무심해 머리가 아퍘어요 냄새를 심각하게 느꼤는데 한번 체험해보시길 상족암산책로부근과 해안도로 모든곳에서 진동을 하였음 그리고 화장실앞 해안가에 상괭이 같은게 죽어있었는데 몇일되었는지 흉측했어요 언제까지 방치하실건가요


목록

답변 :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06.16.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우리 군 상족암군립공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계3대 공룡발자국 화석산지이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상족암군립공원은 사계절 전국 각지에서 찾아 주시는 관광객이 계시는 덕에 대한민국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귀하께서 지적해 주신 사항과 같이 우리 공원과 머지 않은 곳에 위치한 양돈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분뇨악취에 가끔 노출된다는 점입니다.

일찍이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지속적으로 양돈장 악취 저감대책을 강구해 줄 것을 해당 업체에 계속적으로 요구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해안가에 방치된 해양생물 폐사체는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 관리담당(055□670□445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