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헌혈의집

작성일 20.06.22.

작성자 장OO

조회수 58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24살 고성에 살고있는 한 청년입니다. 다름아니라, 최근에 친구 어머니께서 피가 필요하셔서 헌혈에 동참하고싶었지만, 고성에는 헌혈의 집이 없어서 굉장히 번거로웠던 일이 있었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헌혈자 수가 많이 줄어 피가 많이 부족한것으로 알고있어, 어려운시기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고싶지만, 고성에서는 그러지 못하는것이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혹시 재정이 어려우시다면, 다른 공공시설을 이용해서라도 헌혈을 주기적으로, 쉽게 방문하여 동참할 수 있도록 여건을 하루빨리 만들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목록

답변 :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07.01.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먼저 헌혈에 동참하시고자 하시는 귀하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성군은 코로나□19로 여파로 헌혈량이 감소, 이로인한 혈액수급 위기를 극복하고자 올 상반기에 고성군주최 3회, 민간사회단체 1회 총 4회 고성군밴드, 고성군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헌혈을 실시 하였습니다. 다만, 당장은 관내 시설을 이용한 헌혈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향후 귀하께서 헌혈을 하시고자 하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주위(진주, 창원)에 있는 헌혈의 집을 이용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 향후 우리군에서는 대한적십자 경남혈액원과 더욱 긴밀하게 협조하여 헌혈 사업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답변이지만 귀하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성군 보건소(055□670□404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