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상족암 오토캠핑장(2캠핑장) 고성군민 할인 되나요?

작성일 20.06.23.

작성자 김OO

조회수 643

상족암 오토캠핑장(2캠핑장) 고성군민 할인 되나요?
상족암 오토캠핑장(2캠핑장) 고성군민 할인 되나요?
상족암 오토캠핑장(2캠핑장) 고성군민 할인 되나요?

군수님 더운날씨와 코로나19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새롭게 상족암 오토캠핑장(2캠핑장) 신축하여 위탁업체를 선정 한다는 공지를 홈페이지에서 보았습니다. 그러나 당항포오토캠핑장과 동일 하게 고성군민에 대한 할인적용이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캠핑장(함안 강나루캠핑장: 30% 할인 적용, 밀양 아리랑캠핑장: 20% 할인에서 7월1일 부터 50% 할인으로 확대 적용)의경우 지역민들에 대한 할인을 적용 하고 있으며, 더욱 확대하는 추세 입니다.

이에 우리 고성군도 군민들이 덕욱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할인 적용 및 확대를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 :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07.01.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입니다.

먼저 상족암 오토캠핑장(2캠핑장)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상족암 오토캠핑장(2캠핑장)은 아쉽게도 지역민 할인 적용사항은 없으나, 캠핑장 이용요금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고성공룡박물관과 연계하여, 고성공룡박물관 입장료, 주차료를 면제하고 있어 다른 지역의 캠핑장에 비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부분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지역민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긍정적인 방향으로 검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055□670□4463)으로 연락주시면 보다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