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로밑에 둑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작성일 22.04.19.

작성자 이OO

조회수 411

첨부파일

작년에도 태풍으로 인해 도로밑에가 유실되어 풍수피해 신고를 했지만 내년초에  복구를 해주겠다고 했으나 실행이 되지않고 있습니

다.

올초에도 역시나 비가 많이 왔는데 다시 무너져 내려 이장님께 피해상황을 알리고 영오면에서 담당계장님이 나오셨는데 도로와의 거

가 애매하다는 말씀만 하시고 그냥 시간만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럴거면 비피해 신고는 왜 하라고 하는지 도데체 알수가 없습니다.

이러다가 더큰비가 온다면 산사태의 우려도 있어 보입니다. 비만왔다하면 상습적으로 무너지는곳인데 그냥 내버려두면 안될것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2.04.19.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먼저 피해복구와 관련해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현장확인이 필요한 상황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면사무소 담당자를 통해 먼저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확인 후 담당부서를 통해 진행상황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이오니 참고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