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최혜숙과장님.행정편의주의(꼼수)

작성일 20.02.17.

작성자 조OO

조회수 820

복지지원과 

최혜숙과장님  

천미옥장애인복지담당  주무관조길수님

찜찜하지 않으세요.

모르는것도 자랑인가요

최혜숙과징님께서는 주민생활과에서도 꼬리를 길게 남기드니만 복지지원과에 와서도

꼬리를 남기시는 구만요

****고성군 지체장애인협의 정관 공개청구하니 우리군에는 없는정보이며 보건복지 소관이라고 답변 하셨는데  그럼 보건복지부에 이송해야 지요  기찮아서 조길수 천미옥 최혜숙님은 편의(행정편의주의에 젖어)를 위해 법령 위반까지 하시는군요. 대단들하신 봉사자들 입니다.****

허나  위안 삼을 일을 알려 드림니다.  도청 및 13개 시군에서도 유사하게 답변 했으니까요.

정보공개법 11조 9항 알려드림니다(파일 첨부) 앞으론 무조건 결제도장 찍지마시고 꼬리가 달려는지 확인하시고 결제바람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