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고성군

국가상징

D247

고성군 발전을 위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민원질의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 확인)에 따라, 고성군의 모든 게시판은 이용자 본인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않거나 반복,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방,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개인정보, 저작권, 악성프로그램, 음란물, 광고, 정치 등의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군수님 정말 찐이십니다~~~♡

작성일 21.11.26.

작성자 심OO

조회수 28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고성군수님..일면식도 없는 군수님께 이렇게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미스터 트롯을 통해 온 가족이 영탁님의 팬이된 영탁팬입가족입니다 ..요즘 영탁님의 출연 스케줄이 줄줄이 불발되어서 내가수 영탁님의 팬들도 많이 의기소침해있고 또 내가수역시 힘든시기였는데 이시기에 경남고성에서 군수님께서 콘서트를 진행해주셔서 얼마나 팬들에게 큰힘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 행사를 결정해주신 주최측에게도 너무너무 감사의 인사를 들립니다..그날 우리집 가족은 모두 직장까지 월차를 내고 경남고성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 경남고성에 대해서는 잘알지 못했지만 이번기회를 통해서 경남고성과 함께 멋진 군수님도 함께 기억할 생각입니다 . 고성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우리가수 영탁님도 앞으로 탄탄대로의 길만 걷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고성군수님과 행사를 진행해주시는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드리면 영탁팬들분도 그날 다같이 뵙고 즐거운 추억을 쌓았음 합니다..군수님 감사해용~~~~~~~~~~


목록

답변 : 답변입니다.

작성일 22.04.12.

작성자 고성군

첨부파일

앞으로도 우리군 문화예술 공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인구청년추진단 인구정책담당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