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실 점심시간 운영계획안내
작성일 2020.03.12
작성부서 동해면
조회수 539
< 민원실 점심시간 운영계획 안내 >
❍ 점심시간에는 대학 등 교육기관, 세무서, 기타 공단 등 공공기관의 민원은 발급할 수 없어 다른 민원 발생함
❍ 일시: 2020. 4. 1.부터
❍ 시행내용: 민원실 교대근무 폐지로 점심시간에 제증명 미발급 및 민원전화 착신 안내
❍ 운영방법
- 민원사무 사전예약제 운영 (점심시간 방문이 불가피한 민원의 경우 사전에 전화로 예약신청)
- 무인민원발급기 사용(단순 제증명 발급)
- 면사무소 민원전화 착신으로 안내
❍ 사전 홍보기간 운영: 2020. 3.10 ~ 2020. 3.31.
- 민원실 및 청사 출입구 홍보 안내문 게시
- 청사 출입구 LED전광판 및 면사무소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재
- 기관·사회단체, 관내 기업체 근로자 대상 공문발송
❍ 문의사항: 동해면 총무담당 670-5607
담당부서동해면 총무담당